본문 바로가기
다음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by 내보물 2024. 4. 11.
반응형

다음카페에서 꾸준하게 활동을 했다면 특정 카페에 많은 댓글이 쌓여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음카페 탈퇴를 했는데 댓글 삭제가 되지 않고 꾸준히 남아 있다면 보기가 불편할 수도 있는데요. 간단한 방법을 통해 탈퇴한 혹은 탈퇴전 다음카페 댓글을 전체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바로 확인을 해보세요.

 

목차

     

    기본적인 다음카페 댓글 삭제 방법

    1. 내 카페 목록에서 삭제하려고 하는 다음 카페에 접속합니다.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2. 카페 메인에서 내 정보 옆에 + 버튼을 클릭하고 내가 쓴 글을 클릭합니다.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3. 내가 쓴 글 화면에 접속하게 되면 내가 쓴 게시물 옆에 내가 쓴 댓글 탭이 보입니다. 클릭하세요!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4. 내가 쓴 댓글 화면에서 삭제하려고 하는 댓글을 전체 선택 후 삭제 버튼을 누르면 다음카페 댓글 삭제가 가능합니다.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 아래는 같이 보면 좋은 글들 링크를 모아 두었습니다. ※

     

    다음 카페 내카페 목록 보는 방법

     

    다음 카페 닉네임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탈퇴한 다음카페 댓글 전체 삭제 방

    1. 다음카페 홈에서 상단에 내 카페를 선택 후 탈퇴 카페 관리를 클릭합니다.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2. 탈퇴한 카페 화면에서 댓글 삭제하려고 하는 카페 옆에 내 글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3. 내가 쓴 댓글 탭을 클릭하고 전체선택 후 삭제 버튼을 누르면 탈퇴한 다음카페 댓글 삭제가 완료가 됩니다.

     

    다음카페 댓글 삭제 전체 삭제하는 방법

     

    ※ 모바일에서는 탈퇴한 카페 관리 목록을 볼 수가 없기 때문에 꼭 PC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개별 다음카페 댓글 삭제하는 방법과 탈퇴한 다음카페 댓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가장 좋은 건 탈퇴하기 전에 카페 댓글을 모두 정리하고 탈퇴하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